What's New

라페스타웨딩홀 소식

La Festa News

라페스타웨딩홀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광주웨딩홀 라페스타, 웨딩샵 함께 입점해 있어 원스톱 서비스 진행
라페스타웨딩홀
작성일2020.02.20 00:00
조회수99
출처 : 여행레저신문

바야흐로 결혼식의 계절이 다가오고 있다. 날씨가 풀리는 봄이 오면 청춘남녀들이 사랑의 결실을 맺기 위해 결혼식장을 찾고 웨딩 준비를 시작하게 된다.

한편 광주웨딩홀로 유명한 ‘라페스타웨딩홀’은 웨딩샵이 함께 입점되어 있어 ‘원스톱’으로 결혼 준비를 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현재 켈리로사라는 웨딩샵이 입점되어 있는데 그래서 결혼식 당일, 신랑, 신부, 혼주들까지 따로 이동할 필요 없이 이 곳에서 메이크업을 받고 준비할 수 있어 효율적이라고 밝혔다.

이 외에도 국내 유명브랜드, 수입 브랜드 등 다양한 웨딩드레스를 보유하고 있어 예비신 부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피팅벌수 제한 및 피팅 비용이 별도로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마음 편히 입어보고 고를 수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라페스타웨딩홀은 2층, 4층 총 2개의 각 층 단독홀로 이루어져 있어 보다 더 프라이빗하고 편안한 웨딩을 진행할 수 있다. 또한 피로연장도 그 홀 맞은 편에 위치하고 있어 식사를 하기 위해 하객들이 움직이는 불편함을 줄일 수 있다.

또한, 광주 최초로 전체 생화장식을 선보이고 있어 고급스러움과 우아함을 자랑하고 있다.

넓은 로비로 이루어져 있어 많은 하객들이 참석해 축하를 해주어도 번잡하지 않고 편안하게 웨딩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신부대기실 역시 30평대로 여유롭고, 지인들이 와서 축하 인사를 편하게 건넬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

깔끔한 조명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주목 받고 있는 라페스타웨딩홀. 음향 전문가가 인정한 가장 좋은 음향시설을갖춰 일생의 단 한번 뿐인 결혼식을 보다 더 아름답고 고급스럽게 진행할 수 있다.

라페스타웨딩홀에서 예식을 한 예비신부는 ‘일생에 단 한번뿐인 소중한 결혼식을 정말 좋고 아름다운 곳에서 하고 싶었다, 이 곳은 내가 원하던 로망을 모두 이뤄준 곳’ 이라며 소감을 밝혔다.

라페스타웨딩홀 관계자는 ‘웨딩을 하는 날은 온 가족이 정신 없고 바쁜 날이다, 라페스타웨딩홀은 원스톱으로 이 안에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기 때문에 시간도, 금액도 절약할 수 있다, 앞으로도 평생의 단 한번뿐인 결혼식이 좋은 기억으로 남을 수 있도록 전 직원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라페스타웨딩홀은 넓은 지상 주차시설과 1300대가 수용가능한 주차타워를 완공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대중교통 버스, 지하철 이용도 편하게 할 수 있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이전글 라페스타웨딩홀, 리뉴얼 그랜드 오픈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